News

【공주】공주시, 기획공연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14일 개최

[sbn뉴스=공주] 손아영 기자 = 충남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오는 14일 공주문예회관에서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인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을 개최한다.
‘캣 조르바’는 기획초기 ‘가족, 아동’이란 단어 속에 장르를 제한하는 것을 탈피해 전 연령이 볼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을 만들겠다는 포부아래 제작사와 창작진, 배우들의 의지가 모여 탄생된 작품이다.
인간과 가장 닮은 동물인 고양이를 캐릭터화하고, 감수성을 일깨워 줄 고풍스러운 유럽배경을 활용해 가족뮤지컬의 수준을 한 단계 진화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상하이에서 열린 K-뮤지컬 로드쇼 선정, 중국 하이난 그룹과 MOU를 체결했으며, 미국(LA, 라스베이거스)에 이어 유럽까지 진출을 꾀하고 있는 우수한 공연이다.
한국판 ‘라이온 킹’을 꿈꾸며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 나아가고 있는 작품 ‘캣 조르바’는 24인조 오케스트라로 녹음된 19곡의 뮤지컬 넘버와 함께 판타지 세계로 안내한다.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 진행되며, 공연시간은 90분이다.
티켓 가격은 R석 1만 5천원, S석은 1만원으로 만 5세 이상 관람 가능하고, 공주시 문예회관 홈페이지(https://acc.gongju.go.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공주시 문화시설사업소 공연전시팀(☏041-840-2203)으로 문의하면 된다.